백신 부작용 현황 공식사이트, “백신 부작용으로 9,626명 사망, 819,704명 부상”

1년에 백신으로 부작용을 얻는 숫자는 무려 819,704명이다. 이 숫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포함한 모든 백신으로 인한 부작용 숫자이다. 1년에 백신을 접종해서 부작용으로 사망하는 사람은 미국에서만 9626명으로 나타났다. 백신의 부작용으로 병을 얻게 된 케이스는 무려 819,704명이었다….

국민의 단결로 외세를 물리친 러시아

▲러시아의힘은 러시아의 단결에서…     ©이인선 자주시보통신원   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31일 ‘2021년 신년사’에서 “우리(러시아)는 조상들의 전통과 명예를 지켜냄과 동시에 품위를 잃지 않았다”라며 러시아의 민족성을 내세웠다. 푸틴 대통령은 2000년부터 러시아를 이끌어가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중국 보하이서 1억톤 급 석유∙가스 발견

보중13-2 유전 첫 개발평가광구는 주변 유전 장비를 활용해 탐사에 들어갔으며 신속하게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사진 출처: CNOOC] 24일자 인민왕은  22일 중국해양석유(CNOOC)가 중국 보하이(渤海)에서 또 ‘매장량 1억톤 급’ 대형 석유가스유전[보중(渤中)13-2 석유가스유전]을 발견하였으며 이로서 중국 해상 석유∙가스…

중국 EU의 최대 무역 파트너, 미국 제쳐

유럽연합 통계기구인 유로스타트에 따르면 2020년 유럽연합의 대 중국 화물수출과 수입이 모두 성장했으며 중국이 처음 미국을 대체해 유럽연합의 최대 무역파트너로 되었다. 전문가들은 “중국 유럽연합 지리적 표시 협정” 의 체결과 중국 유럽연합 투자협정 협상의 완성은 양자가 경제무역협력을…

시진핑, 중국-중동부유럽국가 정상회의 주재

중국-중동부유럽국가 정상회의(China-CEEC Summit)가 9일(오늘) 영상으로 열렸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베이징에서 회의를 주재하고 중요한 발언을 했다. 중국이 제안한 회의에는 중동부유럽국가 정상과 고위급 대표 및 중국-중동부유럽국가 협력 옵서버 대표가 회의에 초청되어 참석했다. 시주석, 중-유럽관계의 적극적인 발전은 중국-중동유럽국가협력에…

이란, 최초 고체연료 추진 로켓 발사 성공

  이란의 최초 고체연료 사용 고도 500㎞ 도달 위성 탑재 로켓 ‘쥴리애나’ 이란의 타스님통신에 따르면 1일 이란이 최초로 고체연료를 사용해 고도 500㎞까지 도달할 수 있는 위성 탑재 로켓을 시험발사했다. 이란 국방부도 자국이 개발한 로켓의 시험…

미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 “홍콩인들에게 문 열겠다”, 中 “내정간섭! 홍콩은 중국의 홍콩!”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1일 첫 언론 인터뷰에서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시행을 “터무니 없는 행동”이라면서,  영국처럼 “미국도 홍콩을 떠나려는 홍콩인들에게 문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정부는 지난달 31일부터 홍콩인을  영국 시민권 획득 확대 조치를…

시진핑 중국국가주석 다보스포럼 축사 (전문), 다자주의 11차례 언급

시진평 중국국가주석이 25일 저녁 베이징에서 화상으로 세계경제포럼 “다보스포럼”에 참석하고 특별 축사를 발표했다. 시주석은 시대적 과제를 심층적으로 분석했으며 “세계가 필요로 하는 다자주의”라는 시대적 질문에 체계적으로 답하고 글로벌 방역협력과 세계경제복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글로벌 거버넌스에 방향을 제시했다….